마크롱, 문재인 제안 거절하고 아베와 안보리 대북결의 완전이행 강조
유럽을 방문중인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17일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의 완전한 이행 필요성을 확인했다고 일본 정부가 발표했다.
일본측 노가미 고타로관방 부장관은 이날 파리 엘리제 궁에서 1시간 15분간 진행된 회담 뒤 브리핑에서 "미국의 북한의 비핵화 프로세스를 뒷받침해 나갈 필요가 있으며, 이를 위해선 안보리 결의의 완전한 이행을 견지해 나가야 한다는 데 두 정상이 의견 일치를 봤다"고 밝혔다.
<댓글>
baek****
어휴 개망신 개망신!!
fish****댓글모음
외신에서는 '북한 정은이를 위한 유럽 투어'라고 하던데..ㅠㅠ 국민 혈세로 고가의 해외여행에 정말 화가 납니다.
text****댓글모음
9박10일로 유럽순방한다더니 영국,독일은 아예 오지말라고 퇴짜 놓고 스페인은 국내문제라는 핑계로 방문하지 말라고 했다는데 이제 프랑스에서도 까이고 교황만나고 나면 이제 뭐할래? 혼밥하면서 남은 일정 채울꺼냐? 하는 것없는 국제찐따야~ 사고치지말고, 세금 축내지 말고 쳐돌아와서 일자리 챙겨라
topa****
대한민국을 트럼프와 아베가 지켜주고 있네. 저 문씨 하고 돌아다니는 꼴을 보면 정말 한심합니다.다른 나라들이 문씨가 저런 소리하고 다니는 걸 보면 얼마나 한심하게 생각할지, 어떻게 한국민들이 저런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았는지 기가 찰 겁니다.
wnsr****
문재앙 세상돌아가는것도 모르고 호구짓만 하고 쪽만 또 팔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