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27

소설미디어와 TV 시청의 관계

소셜TV라는 것이 가능할까요?

최근의 BI Intelligence 보고서에서 소셜TV가 무엇인지 정의하였고, 중요한 트렌드는 어떤지 분석했습니다. 또한 소셜TV를 쓸 대상은 누구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아울러 소셜TV가 방송사와 광고주들의 사업전략을 재검토하도록 만들었으며, 정보 공급자들이 TV와 연계된 소셜미디어를 어떻게 다루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런 TV와 소셜미디어의 결합이 가능한 이유는 사람들이 이 두 가지를 배타적으로 여기지않고, 둘을 동시에 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소비자들은 TV를 보면서 소셜미디어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개 자신들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말하고, 다른 사람과 방송 후에도 토론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TV가 소셜미디어와 경쟁하지 않고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과 광고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면서 자발적 참여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